본문 바로가기

ʀᴇᴠɪᴇᴡ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2.0 당첨기와 개봉 리뷰 + 사이즈팁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Qdin 입니다!

          오늘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 첫 당첨 신발..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2 의 당첨기와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11월 25일 정식 발매 예정이었던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제품의 모습입니다!

           발매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인데요 국내 일부 아티스트 분들은 제품을

           먼저 받아 착용샷을 올리기도 하셨는데 정말이지 너무 이쁜 모습이었어요!

           저는 피마원과 썩 좋지는 않은 인연이 이미 한번 있었으나 그러나 막연하게 응모해야지..

          하는 느낌으로만 있었네요ㅋㅋ

          작년 피마원 og 때는 정말이지 정말 많은 이벤트와 현장 응모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올해는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오프라인 응모가 거의 없었지 않았나 싶습니다ㅠㅠ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이제는 신발 응모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것처럼

          이번 피마원은 정말이지 전 국민 드로우 처럼 너도 나도 응모한 거 같더라고요 ㅠㅠ

           발매전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올라오는 거 보고 놀랐습니다ㅠㅠ

          이제는 draw로 신발 당첨되기가 더더욱 어려워지는 상황인데요..!

 

            11월 25일 10시경 나이키 공홈에 저는 바로 들어갔고 한 5분 정도 사이트 버벅임이 있어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그러나 역시 나이키..사이트 속도가 점점 회복되고 여유롭게 응모를 잘 할 수 있었어요!

            항상 하는 생각이지만 이게 과연 될까..? 하면서 공홈 응모를 참여했는데 응모 뒤 두 시간이 지나고

            12시 01분경에 카톡 하나가 날라옵니다..

 

 

 

           띠용...? 이럴 수가 나이키에서 절대 받을 수 없는 카톡을 하나 받습니다..

           세상에.. 사실 처음에 저 카톡 보고도 안 믿었습니다ㅋㅋㅋ

 

 

 

 

 

          와.. 이 카톡창에 들어가니 서서히 실감이 납니다.. 정말이지 소리 한번 그 자리에서 질렀네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는 첫 당첨이네요..

          감격의 눈물을 흘리고 바로 구매 진행해 줍니다

 

 

 

 

 

            크으.. 드로우 시에 보이는 결제창이 저렇게 생긴지 처음 봤네요ㅠㅠ

            저 날 하루 종일 힘든 일을 했는데 피마원 덕분에 힘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이틀 뒤 집으로 택배가 왔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뛰어갔습니다!

 

 

          영롱한 나이키 박스 바로 개봉해 주니 주문 확인서가 들어있네요!

 

         

            역시 피마원은 박스부터가 디자인이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박스에서부터 지드래곤 님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저 그냥해 로고를 정말 좋아하는데 살짝 구겨져 있네요ㅠㅠ

           그러나 중요한 건 내용물..! 양품이 왔는지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정말이지 최고입니다 og를 개봉했을 때와는 또 다른 충격이네요..

          화이트 컬러와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 그리고 블랙 스우시까지.. 너무 영롱합니다

          저는 생각보다 양품이 왔네요 피마원 2는 생각보다 1보다 외형 크랙이 더 심할 거란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금만 신어도 다 벗겨질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 대단합니다 신발 하나에 여러 디테일과 디자인, 그리고 지드래곤 님의 유토피아. 철학이 이렇게

          작품으로써 승화되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섭렵하시는 지드래곤님 정말 대단해요! 예전부터 팬이지만 정말 이번 기회에 더더욱 팬             이 되어가네요... 나이키 충성...지드래곤 충성...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밑창과 조금더 들여다본 디테일들 입니다

마스터피스입니다...최고👏

 

 

          그리고 승리의 나코탭! 필자는 나코탭을 사랑합니다!

 

 

          2를 얻었으니 자연스럽게 1의 흰 신발 끈도 득템이네요..! 이득(?) 입니다!!ㅋㅋ

 

 

 

 

 

            저는 모든 신발은 270~275를 신습니다! 저의 피마원 2는 270 사이즈이고요

            여유롭고 편하게 잘 맞는 사이즈입니다!

            나이키 포스류의 경우는 대부분 정 사이즈를 신으시는 게 맞습니다!

            오히려 정 사이즈가 크셔서 반 사이즈 다운 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피마원의 화룡점정 아래 끈을 하시려면 정 사이즈를 하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아직도 정말 신기합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첫 당첨이고 올해 마무리 선물 받았다고 생각이 되네요ᅲᅲ

최근에 좀 개인적으로 착한 일을 한 적이 있는데 그 일에 대한 보상이려나요...!ㅋㅋ

정말이지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한동안은 제가 만든 전시대에 보관을 좀 할 생각이에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힘이 나니.. 당분간은 만끽하고 싶어요..!

+제품 당첨 글과 함께 리셀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데 상당히 아쉬운 느낌이네요.. 많은 분들이 유입이 되어 응모를 하시고 관심을 가지는 것은 좋지만 그저 신발을 돈으로만 보고 신발 팔아서 한탕 하는다는 그런 생각들... 뭔가 아쉽다는 생각입니다.(극히 개인적 의견)

저는 건전한 슈즈 문화를 지향합니다...😭

이제는 드로우 문화가 더더욱 전 국민화되어가는데 다시 한번 당첨 주신 나이키 코리아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저의 짧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