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ʀᴇᴠɪᴇᴡ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 언박싱, 사이즈 팁, 코디법 Feat. 한스타일

안녕하세요 Qdin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하는 신발 리뷰인데요

메종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입니다!

사실 몇 년 전부터 페인팅 독일군은 제가 눈독 들이던 제품이었고

마침 이번에 생일이기도 해서

셀프 선물 겸 그냥 눈 감고 구매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마르지엘라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메종 마르지엘라는 벨기에 출신의 디자이너인

마틴 마르지엘라가 설립한 명품 브랜드로

지금은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죠

브랜드 설립자 마틴 마르지엘라는

얼굴을 공개하기를 무척 꺼려 하는데

그 이유는 자신이 만든 옷에 대한 확신과

디자이너의 외모와 스타일이 아닌 옷 자체만 봐달라고 하는

자신의 신념이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마틴 마르지엘라의 얼굴이 공개된 사진은 초기에 넷상에서도 희귀하고

잘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마르지엘라의 아이덴티티 정말 리스펙트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브랜드를 참 좋아합니다.

그 이유로는 마르지엘라는 패션계에서 해체주의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기존의 방식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패션계에서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독자적인 모습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중 마르지엘라 슈즈가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되어

구매해서 착용하곤 했는데

정말 만족하면서 신고 있고 이번 구매도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부터는 제가 이번에 구매한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의 디테일 샷과

사이즈 팁, 가격, 그리고 코디도 보시겠습니다!


구매 링크 :

https://shop.ihanstyle.com/product.do?cmd=getProductDetail&PROD_CD=QMG12MSSN004WHWH&ITHR_CD=HS15_01

HANSTYLE.com, 한스타일 해외 브랜드 온라인 편집몰

럭셔리 해외 브랜드 온라인 편집몰

shop.ihanstyle.com

저는 한스타일이라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십 년 전쯤에 신발 거래하다가 가품 받은 적이 있어서

항상 첫 번째도 정품 둘째도 정품인데

제가 받은 제품은 가품 아닌 정품이 맞았습니다.

과거에는 일반 독일군 제품 40만 원대

페인팅 독일군은 5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했었는데

현재는 일부 사이트에서 프리오더로 구매하시면 40만 원 초중반에서 싸면 30만 원대 후반까지도 구할 수 있더라고요

요즘 살짝 세일을 많이 한다는 느낌입니다.

한스타일 기준 할인가 453,900원인데

저는 네이버 포인트 사용해서 428,746원에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진짜 깔 수가 없습니다

진짜 꾸역꾸역 모으던 거 썼지만 이런 식으로도 할인이 들어가니 안 쓸 수가 없어요 정말..

저는 결제할 때 네이버 페이로 비밀번호만 치면 빠른 결제가 되어서 많이 애용하는 중이네요

(숙제❌)


저는 한스타일이라는 곳에서 처음으로 제품 구매했는데요

정말 신기하게도 새벽 배송이라는 제도가 있더라고요

저는 오후 2시쯤 결제했는데 다음날 토요일 아침에 문밖을 나가보니

택배가 있어서 정말 놀랐던 기억이..

이렇게 빠른 배송은 처음이었어요😦

주문하실 때 참고하셔요!


제품 언박싱

제가 리뷰할 때 항상 언급하지만

저는 신발 살 때 박스 상태도 매우 중요하게 보는 사람입니다😮

배송이 정말 빠르지만 배송할 때 완충제로 충격 보호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박스 상태 너무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21SS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페인트라고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42.5 사이즈 구매했어요

열자마자 새것의 냄새가 나서 매우 기대됐어요

마르지엘라 신발 언박싱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진짜 아무것도 없고 평범하지만 미니멀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패키징이 마르지엘라의 감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언제 쓸지 모르는 더스트 백 또한 깨끗하게 잘 왔어요!

열자마자 무자비한 페인팅이 반겨주네요

속지도 깔끔하게 왔고 상태 너무 굿...!

첫 느낌 개인적으로 너무 취저네요

원래 페인팅 된 의류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저를 위한 슈즈라는 생각...

실물 깡패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네요😆

밑창을 보면 22라는 숫자가 위치해 있고

0부터 23까지의 숫자와 마르지엘라의 로고가

새겨진 걸 볼 수 있습니다.

22는 마르지엘라의 남녀 슈즈 라인입니다

아래 사진 참조

측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가죽 재질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 보이고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입니다.

가죽이 가죽인지라 오염에는 취약할 거 같다는 생각..!

페인팅 아웃솔까지 흘러내리는 모습

재미있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혀 부분을 보시면 마르지엘라의 갬성이 듬뿍 들어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마르지엘라의 독일군 라인은 혀가 길었는데

요즘 신상들은 혀가 좀 짧아져서 착화감이 좀 더 우수해졌습니다

신발 안쪽 깔창 부분을 보셔도 감성으로 똘똘 뭉쳐 있습니다

안쪽 소재도 전부 가죽으로 되어 있고

슈레이스를 혀 뒷부분으로 해서 안으로 넣을 수 있게 한 것 또한

이 신발의 숨은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뒤쪽의 마르지엘라 스티치 또한 이 독일군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르지엘라 브랜드는 몰라도 저 스티치는 자주 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독일군 하나에 40~50만 원을 쓰는 이유.

스티치... 갬ㅡ성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페인팅은 수작업이다 보니까

제품마다 개체 차이가 있는 편입니다.

개체 퀄리티 좋은 편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슈레이스는 교체하시거나 하실 때 페인팅이 묻어 있어

교체하시면 이질감이나 어색한 느낌이 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마르지엘라 독일군 제품은 개인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독일군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실 독일군 신발은 10만 원에서 20만 원대에도

퀄리티가 좋은 독일군들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허나 그 정도 가격대에서는 항상 뭔가

아쉬운 점이 한두 가지씩 보였습니다(소재, 디테일)

마르지엘라 독일군 페인팅은 디테일, 소재, 마감 등 끝판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이즈 팁

저는 발 사이즈 270입니다.

나이키 조던류 275

나이키 에어 포스 270

반스류 280

뉴발란스 275

신발을 딱 맞게 신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반업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마르지엘라의 경우는 42.5를 가니 편하게 맞습니다.

저는 반업에서 1업 추천드립니다.

혹여 사이즈 궁금하시면 비댓남겨주세요!


코디법

독일군 슈즈 코디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범용성이 넓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캐주얼하게도 입으실 수 있고 미니멀에도 잘 어울리시고

이래서 하나쯤은 장만해 놓으시면 실패 없는 코디가 가능하신 것 같아요!

짧은 기장감의 검정 슬랙스와 매치해 봤습니다.

깔끔한 느낌이라고 생각되고

루즈하게 떨어지는 긴 기장감의 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페인팅 포인트도 줄 수 있는 부분은 아주 좋네요

흑청 데님에도 매치해 봤습니다

밑단이 트여있어 길게 떨어지는 기장이고

역시나 깔끔하고 무난한 느낌에서

페인팅의 포인트까지!

리바이스 바지에도 매치해보니 깔끔하네요

저는 리바이스 바지를 매우 선호하며

독일군 베이스라 그런지 차분한 느낌과

페인팅 디테일이 아주 바람직하다고 생각됩니다.


생일이라는 핑계로 예전부터 고민하던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을 구매해보니

역시 후회 없고 좋은 선택이었다고 봅니다!

40~50이라는 고가 제품의 독일군이지만

마르지엘라의 넘사벽 감성과 무드를

대체할 수 있는 브랜드는 없다고 판단되네요

요즘 가격이 많이 떨어졌으니 고민하시는 분들은 지금 구매하시는 거 추천합니다

요즘 현생이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네요😭

블로그도 열심히 현생도 열심히🔥

리뷰할 신발이 너무 많은데 차근차근 정리해서 올려야겠어요!

혹시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긴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Qdin이었습니다!

❗️광고 일절 없는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사진은 전부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무단복제 불펌은 삼가해주세요❌